유아동 대표 브랜드 아가방, 8월 24일부터 9월 10일까지 18일간
1년에 단 한 번만 진행되는 출산준비물 최대 할인 행사

대한민국 대표 유아동 전문 브랜드 아가방이 오는 9월 10일까지 예비 부모를 응원하기 위한 ‘출산준비물 최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년에 단 한 번, 전국 아가방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출산준비물 세일은 저출산 시대에 출산준비를 하는 예비 부모를 응원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신생아 의류, 이불, 수유용품, 화장품, 아기띠, 보행기 등 다양한 유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산준비물 품목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총 금액의 20%, 60만원 이상 구매하면 총 금액의 30% 할인 혜택을 받는다.

아가방 엘츠 심플 쿨 아기띠
아가방 엘츠 심플 쿨 아기띠

이번 행사에서는 아가방에서 직접 개발하여 제작한 ‘엘츠 아기띠’도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엘츠 아기띠는 전통적인 외출용품인 포대기와 요즘 세대 부모들이 많이 사용하는 아기띠의 장점을 모아 만든 제품으로 작년 런칭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3년 여름 신상품으로 출시된 ‘엘츠 심플 쿨 아기띠’는 기존 심플 아기띠의 가벼움과 심플한 장점은 그대로 살리고 소재를 전체 메쉬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체온이 높은 아기들이 사계절 태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마이페이보릿띵스’ 제품들도 이번 행사에서 주목해야 하는 제품이다. 젖병, 젖꼭지, 젖병솔, 분유케이스, 빨대컵, 이유식기 등 수유 및 이유에 필요한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추천제품 인증을 받은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 시크릿’ 전 제품도 행사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