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스포츠웨어 코엑스점
컬럼비아스포츠웨어 코엑스점
컬럼비아스포츠웨어 코엑스점

 

글로벌 아웃도어 컬럼비아스포츠웨어가 국내 최대 규모 매장을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오픈했다.

지난 17일 개점한 컬럼비아 코엑스점은 한국에서 전개하는 모든 라인과 전 상품을구성, 특히 2023년 상반기부터 판매를 주도해온 하이크 소사이어티 서울(Hike Society Seoul)의 대표 캐릭터 ‘이끼(IKKI)’ 컬렉션을 유일하게 오프라인 매장으로 선보이는 매장이기도 하다.

컬럼비아 코엑스점의 인테리어는 미국 포틀랜드 본사의 오리지널 콘셉트에서 모티브를 얻어 완성됐다. 함께 서울의 다양한 아웃도어 콘텐츠를 담아 컬럼비아 코엑스점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컬럼비아 코엑스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60만 원 상당의 제품을 1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백 프로모션을 오픈일로부터 일주일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한 사람당 1개, 하루 선착순 20개로 한정 수량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400명에게 에코백을 선물하며, 3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커스텀 네임택 서비스를 제공,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Hike Society Seoul 캡슐 티셔츠를 선물한다.

컬럼비아 관계자는 “컬럼비아 코엑스점은 컬럼비아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한층 강화했다는 점에서 기존 매장들과 차별성을 갖는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