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럭셔리 브랜드 차지
‘21년부터 틱톡에서 모든 컬렉션 공개, 1백만명 참관
17억 회 이상의 조회 수와 6500만 개의 좋아요 기록

 

루이비통은 틱톡에서 1,0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달성하여 플랫폼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럭셔리 브랜드가 되었다.
루이비통이 2020년 초 플랫폼에 처음 합류해 공식 계정을 개설한 후 이 브랜드는 플랫폼에서 17억 회 이상의 조회 수와 6,500만 개의 좋아요를 기록했다.
브랜드 콘텐츠는 루이비통 DNA에 충실하면서도 플랫폼 특성에 맞게 특별히 제작되고 맞춤화되었으며 패션쇼, 콜라보레이션, 유명 앰버서더 등을 통해 새로운 컬렉션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유하고 있다. 실제로 루이비통은 도쿄에서 2021년 봄/여름 남성복 컬렉션을 라이브로 선보인 이후 틱톡에서 모든 컬렉션을 공개하고 있으며 지난 6월 틱톡의 100만 명이 플랫폼에서 생방송을 공유하여 첫 번째 패션쇼에 참가했다.
또한 "Horizons" 캠페인에 유명한 축구 선수인 리오넬 메시가 등장하는 한 동영상은 조회수만 3,200만 회를 넘기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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