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5일~26일까지 첫 번째 에디션 개최
中, 韓, 臺, 印, 튀르키예 등 120개사 참가
지속 가능성과 혁신 강연 및 소싱 세미나 개최

 

Texworld & Apparel Sourcing LA 2023 전시회가 7월 25일부터 26일까지 캘리포니아 마켓 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에 처음으로 개최되는 새로운 로스앤젤레스 에디션에는 중국, 한국, 대만, 튀르키예, 인도 및 기타 국가에서 온 120개의 세계적인 섬유 제조업체와 공급업체가 참가한다.

참가 업체들은 트림 및 액세서리와 함께 지속 가능한 직물부터 기능성 직물, 니트, 레이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재를 선보일 예정이며 뉴욕 쇼의 형식에 따라 텍스월드 로스앤젤레스는 어패럴 소싱 로스앤젤레스와 공동으로 개최된다.

Texworld Los Angeles와 Apparel Sourcing Los Angeles는 West Coast의 디자이너와 제조업체들이 다양한 국제 공급업체에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도록 Texworld New York 제품의 풍부함을 반영하는 보완 교육 시리즈와 함께 제공된다.

Texworld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통해 지속 가능성, 혁신 및 글로벌 공급망에 대한 최신 정보를 강조하는 세미나 시리즈를 개최할 예정이다. Lenzing Fibers는 광범위한 패션 환경에서 책임 있는 소싱과 혁신에 대해 강연하며 Material Innovation Initiatives는 최신 차세대 소재를 다룰 예정이다.

이 세미나에서는 차세대 재료를 둘러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세계 시장에서 재료가 어떻게 받아들여지고 있는지, 제품 수명 주기, 업계 표준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방법 등을 제시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