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브 라이프스타일 유저 위한 프리미엄 애슬레저룩 공개
래글런 반집업 맨투맨, 셋업 스타일 바람막이 등

MLB가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애슬레저 제품. 아이코닉한 라이프 인플루언서들의 모습을 담은 화보를 통해 여름 시즌 럭셔리한 무드의 애슬레저룩을 공개했다.
MLB가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애슬레저 제품. 아이코닉한 라이프 인플루언서들의 모습을 담은 화보를 통해 여름 시즌 럭셔리한 무드의 애슬레저룩을 공개했다.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MLB(엠엘비)가 에슬레저 라인을 새롭게 신규 론칭했다.

경험적 소비와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 등으로 애슬레저(Athleisure) 트렌드가 강하게 이어지면서 관련 제품있는 세련되고 기능적인 디자인의 애슬레저룩이 패션의 한 카테고리로 자리잡게 되자, MLB(엠엘비)는 이러한 변화에 맞춰 스포티브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애슬레저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MLB 애슬레저 라인은 맨투맨과 바람막이, 모자, 가방, 신발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력 제품인 반집업 맨투맨은 포멀리티 느낌을 강조해 주는 카라와 래글런 스타일로 여성스러운 핏을 살렸다. 조거팬츠, 우븐팬츠 등 다양한 하의와 매치해 데일리룩부터 스포츠웨어까지 활용도가 높다는 장점이다.

MLB 관계자는 “시그니처 로고 바람막이는 밑단 스트링과 여유로운 핏으로 힙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며, 팬츠와 셋업으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해 여행룩이나 캠핑룩으로도 제격이다. 특히 의류와 함께 스판소재의 UV 차단 기능 썬캡과 볼캡샌드위치 챙 형태의 볼캡, 메탈로고 호보백과 보스턴백, 더블 신발끈 청키러너까지 함께 여름철 고급스러운 에슬레져 룩을 연출시켜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제안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