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전소미 슈퍼 컬렉션 화제
이달 14일까지 20명 선발

‘슈퍼 컬렉션’ 캠페인 영상
‘슈퍼 컬렉션’ 캠페인 영상

 

노스페이스 영상이 대박을 쳤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선보인 ‘슈퍼 컬렉션’ 캠페인 영상이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한 것. 또한 해당 캠페인 영상 속에서 선보인 전소미의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이 덩달아 관심을 끌며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이 화제다.

캠페인 영상 공개후 약 2달만에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슈퍼 컬렉션’ 캠페인 영상은 이번 시즌에 새롭게 홍보대사로 합류한 MZ세대의 대표 아이콘인 가수 전소미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가능성’을 주제로 한 캠페인 영상에서 전소미는 가상 세계 속 ‘히어로’로서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한편, 라이프스타일 운동화 ‘슈퍼 킥스’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착용하여 트렌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또한 태권도 4단에 걸맞은 전소미의 수준급 하이킥을 통해 영상 속 ‘히어로’의 모습을 완성시켰다.

영상 속 ‘슈퍼 킥스’는 날렵한 외형과 재귀반사 디테일이 특징인 라이프스타일 운동화다. 쿠션성이 좋은 미드솔(중창)을 통해 착화감을 높였으며, 좌우 흔들림을 방지하는 설계와 분리형 아웃솔(밑창)을 적용, 안정적인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리사이클링 메시와 리사이클링 합성 가죽, 자연에서 생분해가 가능하고 속건성이 우수한 천연 메리노 울 인솔(안창)을 사용한 친환경

제품. 얼마 전 전소미가 개인 SNS에 착용샷을 올리며 화제가 된 초경량 바람막이 ‘레스턴 재킷’ 또한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완성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발수 기능이 뛰어난 우븐 재킷으로서 다양한 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초여름까지 일상 코디로도 활용 가능하다. 톡톡 튀는 컬러 배색을 통해 스포티한 느낌을 전해주며, ‘고프코어룩’, ‘애슬레저룩’ 등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노스페이스 슈퍼킥스와 레스턴 재킷을 착용한 홍보대사 전소미
노스페이스 슈퍼킥스와 레스턴 재킷을 착용한 홍보대사 전소미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