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일 단 하루 프로모션으로 23년 일일 최고 매출 달성

대한민국 대표 유아 브랜드 아가방이 진행한 45주년 프로모션이 성료됐다.

아가방은 지난 2일 창립 4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아가방몰에서 ‘단 하루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아가방의 인기 봄 신상 의류 45종을 45,000원 균일가에 판매하고, 멤버십 회원에게 당일 사용 가능한 축하 포인트 1만원을 지급했다.

그 결과 2일 하루 동안 2만개 넘는 아이템이 판매되어 전년 동기대비 일 매출이 75% 이상 증가했으며 올해 가장 높은 매출을 달성했다. 특히 멤버십 회원의 구매 비중이 평소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높은 회원 만족도를 보여주었다.

아가방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외출복을 찾는 고객의 수요가 이번 프로모션의 취지와 딱 맞아 떨어졌던 것 같다” 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프로모션을 준비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