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부터 용품 클럽까지 필드위 모든 제품 제안
헤리티지 프레스티지 골프웨어 업그레이드 두각

 

의류에서 용품, 클럽에 이르기까지 3044 골퍼들의 필드 위 모든 제품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토탈 골프웨어 브랜드 ‘엘로드(ELORD)’가 올해 2023 대한민국 패션품질대상의 영광의 주인공이 됐다.

'엘로드’는 1990년 론칭 이후 골퍼들을 위한 정통 골프웨어 브랜드를 통해 마켓을 선도하고 있다.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DNA를 바탕으로 뛰어난 제품력이 정체성이자 강점이다.

오랜 시간 부침이 심한 골프웨어 시장에서 탄탄한 위치를 점하고 있는 이유다.

최근 엘로드는 23 S/S 시즌을 맞아 포화시장이 된 골프웨어 시장내 프리미엄 브랜드답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리뉴얼을 마치고 탄탄한 상품력을 과시했다. 골프에 대한 진정성과 헤리티지를 가진 프레스티지 골프웨어로서 3044 하이브리드족을 타깃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모던하고 우아한 엘로드의 뉴 비주얼과 상품, 아티스트 콜라보 등 더욱 트렌디해졌다

베이지, 로얄 블루 등 기존에 없던 뉴 컬러를 추가하고 골프씬을 넘어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소재 기획을 통해 전반적인 컬렉션 완성도도 높였다.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지향하는 엘로드 만의 스타일링을 한층 강화한 제품 구성 리뉴얼이 눈에 띈다. 셋업이 가능한 상품 및 전체 실루엣을 재구성, ‘엘로드 풍’이라는 시그니처 스타일을 구축했다.

온라인 캡슐 컬렉션이자 에시드 컬러, 퀼팅 소재 등 히트 아이템인 ‘엘리제(ELYSEE)’의 상승세도 주목을 끈다. 최근 공간의 효율성을 높이고 신규 고객 유입을 위한 매장별 리뉴얼 및 신규 오픈도 줄을 잇고 있으며, 프리미엄 골프웨어 시장에서 엘로드는 상품부터 매장까지 더욱 경쾌해졌다는 평가다.

조정희

ELORD
ELORD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