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제리 ‘바바라’, 언더웨어 ‘휠라언더웨어’ 나란히 최고 브랜드 평가

뛰어난 상품력 브랜드파워, MZ소비자 러브콜 유통 다각화 성장 비결

올해 속옷 부문 베스트 브랜드는 ‘바바라 언더웨어와 ‘휠라언더웨어’가 각각 란제리와 언더웨어 부문에 나란히 베스트에 올랐다.

특히 지난해 MZ소비층의 인기 상승세를 타며 2022유망브랜드로 꼽혔던 휠라언더웨어는 올해 주요 소비층으로 탄탄한 구매력을 갖게 된 MZ소비자들의 지지를 얻어 바이어들은 올해 가장 우수한 브랜드로 선정했다.

점수가 우수했던 항목은 휠라언더웨어의 상품 기획력과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상품 차별화를 꼽았다.

바바라는 우수한 상품구성과 두터운 소비층에서 앞섰다.

매 시즌 고급화한 소재와 핏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있는 가운데 바바라의 탄탄한 브랜드 인지도와 앞선 고객 서비스도 우수하다는 평가다.

FILA UNDERWEAR
FILA UNDERWEAR
BARBARA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