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형지어패럴(대표 최병오)의 합리적인 감성캐주얼 '여성 크로커다일'이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최우수 매장 20개점 점주들을 초청해 해외연수를 가졌다.지난해 매출 상위 10%에 속한 매장 점주들과 물류팀 우수사원 3명, 이훈영 감사, 영업부 팀장 등이 함께 했다. 이들은 만리장성, 자금성, 천안문, 명 13릉 등 중국 대륙의 광활한 역사가 살아 숨쉬는 유적지 연수를 통해 서로의 화합과 비전을 나누는 시간이었다는 후문.불경기 속에서도 지난해 9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있는 여성 크로커다일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매출 신화의 일등공신인 점주들을 독려하는 한편 본사와의 파트너쉽을 더욱 공고히 해 매출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올해 1200억 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는 여성 크로커다일은 점효율 20%신장, 300개 매장 오픈을 목표로 효율 중심의 매장 개편을 비롯, 점주와 본사간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통해 조직화된 경영을 펼칠 계획이다.한편 여성 크로커다일은 올 봄 신상품 중 점퍼를 50% 할인된 가격인 5만9000원에 기획, 큰 호응을 얻고 있다.후드에 부분 체크 배색을 사용한 후드 점퍼와 허리에 스트링 터널이 있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고 모자 탈부착이 가능한 점퍼 2스타일로 11만8000원 가격의 점퍼를 50%할인된 가격인 5만9000에 판매하는 것. 이 두 가지 상품은 3차 리오더에 들어갈 만큼 대박 아이템들로 고품질 상품을 초저가 가격으로 제안, 경기침체에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또 SBS드라마 '폭풍속으로'의 여주인공 송윤아가 극중에서 여성 크로커다일 봄 점퍼를 입고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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