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물산 (대표 이재성)이 올 봄 새롭게 'NEXTIM'을 런칭한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넥스팀은 NEXT+IMAGE의 브랜드 네임처럼 앞서 나가는 것에 대한 부담감이 없는 패션 리더들을 위한 남성 캐릭터 군의 브랜드다.수트 비중을 대폭 낮추고 단품의 비율을 높여 가격적인 메리트는 물론 간편하게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장점을 가졌으며 게다가 계절적으로 니트나 셔츠, 단품 재킷 등 매우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전체적인 제품군은 수트와 셔츠를 기본으로 한 클래식 라인, 자켓, 점퍼, 니트 등을 선보이는 캐주얼 라인, 그리고 스포티브 라인과 함께 센스있는 남성들을 위한 다양한 악세서리도 구성되어있다.유로물산은 오랜 경험을 통해 쌓아온 기획 노하우와 유통마진을 최소화하는 영업전략을 통해 중가의 가격대를 책정했으며 남성 소비자들의 높아지는 패션 감각을 만족시키면서 가격적인 부담도 덜한 합리성을 바탕으로 기존의 캐릭터 브랜드와는 또 다른 전개를 보여줄 계획이다.25세에서 30세의 남성으로 새로운 것을 받아들임에 거리낌이 없는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신세대 마인드를 타겟으로 하며 컨셉은 on time & off time이 가능한 감각적이고 모던한 느낌을 제안한다.유통망은 롯데 백화점 외 가두점을 위주로 전개에 나설 계획이다.업체관계자는 "그동안 레노마와 준코 코시노 등 라이센스 비즈니스를 통해 쌓아온 남다른 기획력과 조직력을 바탕으로 새롭고 트랜디한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조수현 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