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 가득한 리틀 디스커버러의 즐거운 신학기 스쿨라이프 담은 룩북 선봬
지속가능성 고려한 ECO-TECH 소재와 항균 안감 적용해 안전하고 청결하게 소지품 보관 가능
봄 트레이닝 셋업부터 책가방, 운동화까지 언제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이 2023년 SS 시즌 첫 컬렉션으로 초등학생을 위한 ‘23SS 키즈 신학기 책가방 컬렉션'을 전격 공개했다.

디스커버리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선보여 왔다. 이번 ‘23SS 키즈 신학기 책가방 룩북’은 지적이고 호기심 가득한 리틀 디스커버러들이 테니스, 그림 그리기를 비롯한 다채로운 학교 밖 야외활동 등을 즐기는 스쿨라이프의 모습을 담았다. 봄 트레이닝 셋업부터 책가방, 운동화 등 학교 안팎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도 대거 소개됐다.

특히, 키즈 책가방 라인은 눈여겨볼 만하다. 기존의 라인업에서 한층 가벼우면서 언제 어디서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었기 때문이다.

이번 키즈 책가방 라인의 특장점은 지속가능성을 고려하여 모든 신제품에 PET 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섬유 소재인 ECO-TECH을 사용해 제작했다는 점이다.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안감을 적용해 마스크와 같은 소지품도 보다 안전하고 청결하게 보관할 수 있게 구성됐다.

'아이콘 저학년 책가방'은 외부에 몰드형 포켓 포인트를 적용하여 프리미엄 한 감성을 더했으며, 풀 오픈 지퍼를 적용하여 아이 혼자서도 쉽고 편리하게 가방을 열고 닫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아이의 수분 섭취를 위해 물병을 별도로 보관할 수 있는 포켓 공간을 별도로 마련했다. 양쪽 사이드에 보온 및 보냉 기능성을 갖춘 수납력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체격이 큰 아이들을 위한 가방도 소개됐다. '빅버디 고학년 책가방'의 경우 18L의 넉넉한 크기와 6개의 수납공간으로 설계되어 큰 체격의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착용이 가능하다. 공간이 넓어 부담 없이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으며, 정리하기 어려운 물건을 개별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많은 짐으로 무거워진 가방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등판, 어깨 끈에 에어쿠션을 적용하는 등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썼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책가방은 이제 키즈 패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인 만큼 이번 키즈 책가방 라인은 프리미엄한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아이들의 특성에 맞춘 실용성을 강화해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새해,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실용성을 두루 고려한 디스커버리 책가방이 새 학기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23SS 키즈 신학기 책가방 라인은 디스커버리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