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의 절반이 월 1회 이상 해외 직구
구매자의 ⅓은 패션, 신발 및 가방 소비자
장애물은 높은 배송료와 복잡한 반품 절차
'지금 구매, 나중에 지불' 방식은 호응 없어

작년에 해외 소매점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한 미국인 거의 절반(48%)이 한 달에 한 번 이상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패션, 신발 및 가방은 미국 소비자가 가장 많이 구매하는 품목으로 구매자의 3분의 1(31%)이 지난 1년 동안 해외에서 이러한 제품을 구매했거나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국과 같이 서비스가 잘 되는 시장에서도 국제적으로 쇼핑하는 추세가 가속화되고 있다는 것은 소매업체가 본국 외부로 사업을 확장하여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더욱 매력적인 기회를 나타내고 있으며 상인들은 복잡한 지불 및 물류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기술 파트너를 보유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응답자에 따르면 해외 쇼핑을 가로막는 가장 큰 장애물은 높은 배송 비용(세금 포함)과 복잡한 반품 절차로 나타났으며 지불 방법에 도 해외 구매와 관련하여 핵심 결정 요소임이 밝혀졌다. 실제로 미국인의 55%는 선호하는 결제 수단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다른 곳을 찾거나 구매하지 않을 것이라고 응답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12개월 동안 해외에서 구매한 경험이 있는 미국인 10명 중 1명만이 '지금 구매, 나중에 지불' 방식을 통해 구매해 예상과는 달리 미국에서는 덜 인기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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