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인기 시그니처 그래픽,컬러가 휠라 키즈패션으로 재탄생

휠라키즈가 프렌치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마르디메크르디'와 손잡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키즈 패션'으로 트렌드를 이끌어간다.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는 피스피스 스튜디오(대표 박화목)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디메크르디(Mardi Mercredi)'의 시그니처 그래픽,컬러 등을 결합한 트렌디한 스타일을 휠라 키즈 고유의 헤리티지로 재해석한 올 가을 신제품으로 차별화된 키즈 패션을 제안했다.

프랑스어로 화요일(mardi), 수요일(mercredi)을 뜻하는 이름의 마르디메크르디는 일상을 위한 감각적이고 편안한 디자인의 데일리웨어 브랜드로, 최근 국내외 MZ세대 소비자의 인기 브랜드로 안착했다.

휠라 키즈는 이번 협업을 통해 마르디메크르디의시그니처 플라워 그래픽, 그린, 핑크 등 고유 색상 등을 휠라의 헤리티지와 결합, 재해석해 아이들을 위한 의류,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였다. 반팔 티셔츠와 스웨트셔츠, 조거팬츠, 베스트-스커트 셋업, 스웨트셔츠-팬츠 셋업 등을 포함해 양말, 비니, 헤어핀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망라했다.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 '플라워 스웻셔츠'와 '플라워 조거팬츠'. 플라워 그래픽이 제품 전면부에 드러나 있어 발랄하고러블리하며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을 고려해 부드럽고 편안한 면 소재를 사용했다. 스웻셔츠와조거팬츠셋업(set-up)구성도 스타일리쉬하다.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기 좋은 액세서리 '플라워 비니'는 신축성은 물론 보온성까지 높은 골지 니트 소재로 화사한 핑크와 그린, 휠라를 대표하는 네이비까지 총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비니 전면에는 휠라 로고와 플라워 심벌이 담긴 패치 디테일이 눈에 띈다.

플라워 부클 헤어핀' 역시 휠라 로고와 플라워 심벌이 결합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