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무신사테라스 19~21일 3일간 미디어 전시 및 FW 시즌 컬렉션 공개

유누(Yunu), 팔로알토(Paloalto) 와 DJ 파티 진행… 방문 고객 대상 특별한 브랜드 경험

디스이즈네버댓의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행사가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열린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스트릿 브랜드로 MZ소비자들의 두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디스이즈네버댓’의 팝업행사를 패션문화 편집 공간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알렸다.

이번 행사는 디스이즈네버댓의 22 F/W 시즌 컬렉션 테마인 ‘오프라인 온리(OFFLINE ONLY)’를 컨셉으로 미디어 전시와 함께 새 시즌 컬렉션 상품을 선보인다. 무신사 테라스 성수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먼저 미디어 전시는 관람객의 움직임에 따라 반응하는 인터렉티브 미디어 월을 활용해 디스이즈네버댓의 브랜드 스토리를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전시 오픈일인 19일에는 유누(Yunu), 팔로알토(Paloalto) 등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이는 DJ와 함께하는 DJ 파티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디스이즈네버댓의 새 시즌 컬렉션 전시도 진행한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90년대의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살린 크루넥 셔츠와 후드, 바시티 재킷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팝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티셔츠와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굿즈도 선보일 예정.

무신사 관계자는 “디스이즈네버댓을 사랑하는 고객에게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를 하나의 문화로서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입점 브랜드와 고객 간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패션문화 편집공간 ‘무신사 테라스’는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공간이다. 예일, 엠엠엘지(Mmlg), 디스이즈네버댓 등 입점 브랜드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무신사 테라스는 현재 서울 홍대 AK몰 17층과 무신사 스튜디오 성수 3층에 위치해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