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3개월(22년 3~5월) 판매량 전년동기 대비 43%↑

홈&언더웨어 전문기업 쌍방울이 내놓은 여성용 트렁크 파자마 하나만(HANAMAN) 시리즈가 큰 폭의 매출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쌍방울에 따르면 하나만(HANAMAN)시리즈의 최근 3개월 (2022년 3·4·5월)판매량은 전년동기 대비 43% 늘었다. 제품 구매율이 높아지자 기존 2종에 불과하던 하나만 시리즈를 13종으로 대폭 늘렸다. 또 올 여름엔 상하의 파자마 2세트를 추가로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하나만(HANAMAN)’ 시리즈는 팬티를 따로 입을 필요 없는 여성 전용 트렁크 파자마다. 여성의 신체 구조에 맞게 속단을 덧대고, 숨은 봉제 기법으로 자극을 덜었다.또 단독으로 입어도 안심하고 입을 수 있도록 다리 폭을 조절하고, 옆 트임을 통해 활동성을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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