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30일까지 전북 섬유공동관 참여기업 모집

ECO융합섬유연구원(김남영 원장)은 오는 8월 24일~26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프리뷰 인 서울 2022(PIS 2022)’ 대한민국 섬유교역전에 참가한다.  

PIS 2022는 올해로 23회째를 맞이하는 섬유·패션 분야 국내 최대 규모 전시회로, 글로벌 섬유소재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국내 대표 소재업체들을 비롯하여 부자재, 기계, IT, 패션 등 약 350개사가 참가하고, 온ㆍ오프라인으로 1만 4천여 명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글로벌 섬유패션 전시회다.

융합섬유硏은 전라북도 '전북 섬유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 전북 섬유·패션기업의 PIS 2022 참가를 지원하고, ‘전북 섬유홍보관’ 운영을 통해 섬유와 친환경, 그리고 융합에 초점을 맞춘 컨셉으로 전북 섬유패션산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전북 섬유홍보관’은 15개사 이상의 기업이 참여하는 12개 홍보부스로 운영될 예정이며, 참여기업에게는 ▲전시 및 상담공간 ▲바이어 상담 통역  ▲카달로그 제작 ▲트렌드 정보 제공 ▲기업 및 제품 홍보 등의 지원이 제공된다. 

또한 금번 전시회에서는 중소기업벤처기업부, 전라북도의 지원을 받고 있는 섬유특화 창업보육센터, 에코파이버 창업보육센터의 입주기업에도 전시 참가의 기회를 부여, 기능성 침구, 산업안전 기능성 섬유 제품 등 기술창업기업의 제품을 선보이는 전시코너도 마련할 예정에 있다.

본 전시회 참여 대상은 전라북도에 본사 또는 공장을 두고 있는 섬유패션 산업 분야 기업으로, 오는 5월 30일(월)까지 ECO융합섬유연구원 이메일 및 팩스를 통해 참여신청이 가능하다. 

<2021 전북 섬유홍보관 전경>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