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어린이날 기념 15만원 이상 구매시 우비 & 파우치 세트 증정

썬캡 티셔츠&반바지 세트, 샌들 중 여름대비 컬러 맞춤 특별 선물 제안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 키즈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어린이 날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사랑하는 자녀나 조카 등을 위해 MLB키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라이크 우비&파우치 SET를 증정한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대채로운 컬러로 구성된 선물 SET는 MLB 키즈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15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전달된다.

MLB 키즈는 뜨거운 여름 태양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해줄 썬캡과 티셔츠&반바지 세트 그리고 샌들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귀여운 컬러로 코디할 수 있는 제품을 어린이 날 선물로 제안한다.

MLB 키즈 우비
MLB 키즈가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라이크 우비&파우치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먼저, 자외선 차단을 위한 여름 필수템인 베이직 바이저 썬캡은 아이들의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는 8가지 컬러와 팀로고로 구성되어 있다. 두상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도록 뒷고리를 OPEN BACK 형태로 제작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4가지 종류로 구성된 메가로고 티셔츠&반바지 세트는 톤톤 컬러 셋업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티셔츠와 반바지에 큼지막한 프린트 로고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베이직한 핏과 우수한 신축성으로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MLB키즈의 스테디 셀러인 청키 샌들은 벨크로 스트랩이 발등과 발목 조절을 가능케 해 아이들이 신고 벗기 편한 샌들이다. 활동성까지 높인 스포츠 스타일로 발 전체를 편하게 감싸주어 착화감이 좋다. 총 4가지 컬러와 팀로고로 구성돼 여름철 데일리로 착용하기 제격이다.

 

MLB 관계자는 “뜻깊은 100주년 어린이날을 맞아 유니크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로 우리 아이의 여름철 데일리 패션을 책임질 아이템들을 추천한다”라며, “이번 MLB키즈의 톤온톤 패션 아이템이 아이를 위한 좋은 선물이 되길 바라며, 아이와 함께 행복한 어린이날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MLB키즈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라이크 우비&파우치 SET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아이들이 선호하는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