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캘리포니아 비스타 매장 리모델링 오픈
- 100% 태양열 에너지 사용
- 2040년 까지 전체 매장 온실가스 제로 목표 달성

미국 타겟(Target Corporation)은 더 많은 재생 에너지를 생성하고 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해 했다.

매장은 지붕 전체에 걸쳐 3,420개의 태양열 패널과 새로 설치된 카포트 캐노피를 통해 재생 에너지를 생산하고 매년 최대 10%의 잉여 에너지를 지역 전력망으로 재전송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건물은 또한 천연 가스 대신 옥상 태양열 패널을 통해 HVAC 난방에 전력을 공급하고 천연 냉매인 이산화탄소 냉장으로 전환했으며 2040년까지 체인 전체로 확장하여 전체 매장의 탄소 배출량을 최대 20%까지 줄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타겟은 회사의 지속 가능성 전략인 Target Forward를 실현하기 위해 매장과 시설을 통해 혁신하는 다양한 방법을 구축해 나가고 있으며 소매업체는 2040년까지 전사적으로 온실가스 순배출 제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2030년까지 재생 가능한 소스에서 전기의 100%를 소싱한다는 목표를 세워놓고 있다.

타겟은 전체 542개 운영시설의 25% 이상에 옥상 태양열 패널을 설치하여 매년 수백만 달러의 에너지 비용을 절약하고 있으며 태양 에너지 산업 협회(SEIA)는 타겟을 255메가와트의 재생 에너지를 사용하는 미국 최고의 기업으로 인증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