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4일~ 6일(3일간) 프랑스 파리서 개최
참가비· 운송료 지원, 한국관 홍보

한국섬유산업연합회는 2022년 7월 4일~ 7월 6일(3일간)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2022 파리 추계 텍스월드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전시품목은 원사, 원단, 부자재 등 섬유류 전반이며 주최측은 메쎄 프랑크푸르트 프랑스(Messe Frankfurt France)이다.

이 전시회는 중국, 대만, 홍콩, 한국업체들 중심으로 1997년 시작됐으며, 유럽을 비롯한 글로벌 바이어들과 실질적인 거래가 이루어지는 전문 비즈니스를 지향하고 있다. 금번 전시회는 코로나 여파로 2년만에 참가업체-바이어가 오프라인 전시장 부스에서 상담하는 기존 형태로 개최될 예정으로 전시회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신청기간은 4월 6일(수)부터 20일(수)까지이며 신규참가업체 및 전년도 미참가업체는 주최측(Messe Frankfurt) 샘플심사를 통과한 경우에만 참가신청 가능하다. 다만 레더 및 페이크퍼 품목은 텍스월드가 아닌 레더월드 섹션으로 참가해야 하므로 한국관으로 참가가 불가하다.

신청방법은 두가지 신청을 모두 완료해야 하는데 중소기업전시포털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참가신청을 하고 신청기간(4/20) 내 한국섬유산업연합회에 참가비를 납부하면 된다.

섬산련은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는 업체를 위해 1개사당 기본부스(12sqm) 참가비의 70% 지원(중소기업에 한함. 전시회 종료 후 지급), 1개사당 한국→프랑스(전시장) 편도 1cbm 운송료지원, 디렉토리 제작 및 배포를 통한 한국관 홍보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