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더 현대 서울 이어 4월 15일 AK수원서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월드 몰,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고양점 , 온라인 몰 등 공개

지난 2월  전세계 35개국에 동시에 출시된 GUESS(게스)의 남성 가방 'GUESS MEN'S BAG' 이 이색 팝업 스토어를 통해 국내 남성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 (이하 ‘게스’)에서 국내 처음으로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이어 AK 수원에서  MEN’S BAG (이하 ‘게스 맨즈백’)의 팝업스토어를 릴레이로 열고 있다.

게스의 맨즈백 컬렉션은 지난 2월 전세계 35 개국에서의 출시와 함께 이탈리아 로마, 스페인 말라가에서 팝업 스토어를 전개해 그 시작을 알린 바 있다.

GUESS MEN'S BAG COLLECTION.
GUESS MEN'S BAG COLLECTION.

 

이번 시즌 선보이는 맨즈백 컬렉션에는 오피스 룩에 매치하기 좋은 로고 포인트의 베이직 라인 제품들부터 타이다이 패턴이 적용되어 캐주얼한 데일리 룩이나 아웃도어 룩에 매치하기 좋은 제품들까지, 미니멀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지속 가능한 패션’을 위한 친환경 리사이클 소재의 제품들  및 포토 부스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이벤트 존이 함께 운영되어 쇼핑의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더 현대서울에서 진행하는 게스 맨즈백 팝업 스토어는 3월 24일부터 2주 간 진행되며, 4월 15일 AK수원에서 두번째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컬렉션은 팝업 스토어 외 롯데월드 몰,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고양 등 일부 매장과 게스 공식 온라인 몰에서도 공개.

더 현대 팝업스토어 
더 현대 팝업스토어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