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세대들의 높은 지지를 통한 브랜드 가치 상승의 결과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젤리크루 브랜드 가치 더욱 높여갈 계획
-최근 NFT 마켓플레이스 (젤리크루월드) 론칭하여 디지털 자산으로 영역 확장 중

크리에이터 커머스 기업 핸드허그(대표 박준홍)가 운영하는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가 미디어 리서치에서 선정하는 2022 대한민국 브랜드 가치평가 1위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젤리크루는 가장 트렌디한 귀여움을 담은 인기 크리에이터들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플랫폼으로 MZ세대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이번 브랜드 가치 평가 1위 수상도 MZ세대들과 소통하며 꾸준히 브랜드 가치 상승을 위해 노력한 결실이라는 평이다.

젤리크루는 다이어리 꾸미기를 좋아하는 다꾸러들 사이에서는 이미 다꾸템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며, 다꾸 외에도 집꾸, 방꾸 등 다양한 리빙, 잡화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스테디셀러로는 문구류 외에도 휴대폰 액세서리, 노트북 파우치 등 잡화류가 있으며, 최근에는 NFT 마켓플레이스 <젤리크루 월드>를 론칭하고 크리에이터들의 디지털 자산으로까지 영역을 확장 중이다.

젤리크루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크리에이터들의 상품을 더욱 다양하게 선보여 고객들의 만족을 높이고, 크리에이터들에게도 더 매력적인 수익 구조를 제공하여 1등 플랫폼으로의 지위를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상품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문구, 잡화류 외에도 디지털 다이어리 상품과 디지털 문구, 리빙과 패션에 이르기까지 크리에이터들이 공급하는 상품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확장한다는 설명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