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속 누메로1 컬렉션, 실용성 감각적 디자인 세련된 스포티즘 완성

르꼬끄 시그니처 라이딩은 물론 데일리룩까지 새로운 캠페인 화보 공개

탄탄한 브랜드 정체성으로 MZ 소비자들의 꾸준한 지지를 얻고 있는 '르꼬끄스포르티브'가 올 봄 새롭게 출시한 누메로1 컬렉션의 이미지를 새로운 전속모델인 배우 문가영과 함께 캠페인 화보에 담았다.

매 시즌 트렌디한 아이콘을 통해 아이덴티티를 담아온 르꼬끄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는 이번 시즌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다양한 장르로 국내외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문가영과 함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해 나간다.

르꼬끄 스포르티브 새로운 2022 S/S 컬렉션 '누메로 1'  아노락 자켓과 바이크 쇼츠 화보.
르꼬끄 스포르티브 새로운 2022 S/S 컬렉션 '누메로 1'  아노락 자켓과 바이크 쇼츠 화보.

공개된 화보 속 문가영은 평소 스킨 스쿠버, 승마, 발레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으로 다져진 건강미로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시선까지 더해 르꼬끄의 새로운 '누메로1 컬렉션'의 아노락 자켓과 바이크 쇼츠를  에너제틱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는 평이다.

누메로1 컬렉션은 사이클 퍼포먼스 키트와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갖춘 컬렉션으로 라이딩을 즐기는 이들부터 일상에서까지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사진속 착용한 누메로1 아노락 자켓은 여유로운 루즈 핏과 뛰어난 신축성으로 다양한 이너와의 매치가 쉬우며 볼드한 컬러 블록이 경쾌하고 스포티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소매 부분에는 아웃 포켓으로 수납성을 강화하고 등판의 3M 리플렉티브 프린트는 어두운 곳에서도 시인성과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르끄끄가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위해 친환경 리사이클 원사를 사용했다.

르꼬끄의 누메로1 컬렉션은 아노락 자켓 이외에도 그래픽 티셔츠와 카고 조거 팬츠, 유틸리티 무드의 반집업 피스테 등 다양한 라인업도 출시.

한편, 배우 문가영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tvN의 새 드라마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의 주인공 노다현 역을 맡아 다시 한번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국제섬유신문 온라인뉴스팀 fashion-news@naver.com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