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년 2월 13일 부터 4일간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 개최
- 매직쇼, 프로젝트 에디션, 소싱매직 등 하이브리드 이벤트 구성

패션 무역 이벤트 매직(Magic), 프로젝트 에디션(Project Edition), 소싱매직(Sourcing at Magic)이 라스베가스로 돌아와 전 세계 우수한 전시업체, 구매자, 제조업체, 공급업체, 솔루션, 교육 세션으로 구성된 강력한 라인업을 통해 프리미어 브랜드, 소매업체 및 업계 리더 간의 연결 및 상거래를 통해 패션 비즈니스를 더욱 활성화할 수 있는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한다.

주최측은 보도 자료에서 매직쇼와 프로젝트 에디션(Magic and Project)은 2022년 2월 14일부터 16일까지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소싱 매직(Sourcing at Magic)은 2월 13일부터 여성, 남성, 트렌드, 영 컨템포러리 분야의 소싱 및 공급망에 대해 비즈니스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크게 3가지로 첫째, 트렌드 중심의 젊은 컨템포러리 의류, 신발 및 액세서리 브랜드의 가장 큰 선택을 하나로 모으는 업계의 선두 주자인 매직쇼는 이번 시즌 이벤트에서 흥미롭고 새로운 브랜드와 복귀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으로 여성, 아동 및 남성 트렌드, 영 컨템포러리, 스포츠웨어, 신발 및 액세서리의 주목할만한 브랜드에는 Articles of Society, ASTR Label, Adelyn Rae, en saison, Elan, Lucy Paris, Love is Project, Mixologie, BANDITS, Sahira Jewelry, The Lemon Collection, DIFF Eyewear, Everina, Freyrs, Uggs Cold Weather Accessories, Mizumi Couture, LCR Black Edition, Mantoni, TR Premium, Tiglio, Giovanni Tessi, Prestige Original, Urgent Gear 및 H3가 참가한다.

다음으로 시장 주도적이고 고객 중심적인 관점에서 추진되는 프로젝트 2월 에디션은 스포츠웨어, 스트리트웨어, 데님, 컨템포러리 컬렉션, 아우터웨어, 액티브웨어, 라운지웨어, 리조트 및 수영복과 같은 하이라이트 카테고리와 함께 신발 및 액세서리, 뷰티 및 그루밍, 컨템포러리 남성 및 여성 브랜드의 혼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매직 소싱은 새롭고 혁신적인 공급망 솔루션, 지속 가능한 자원, 소매 솔루션에 중점을 둔 최첨단 패션 기술, 네트워킹 및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글로벌 문제에 대한 확장된 가시성을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이벤트의 두 번째 시즌인 소싱매직(Sourcing at Magic) 2022년 2월 에디션은 의류 및 신발 제조, 섬유 및 공급망 솔루션에 대해 잘 알려진 새로운 관심 지역의 출품업체를 포함하여 실제 및 디지털 쇼핑 및 쇼케이스 기회를 모두 제공한다. 매직 온라인(Magic Online)의 물리적 부스 및 디지털 공간 외에도 이벤트에 직접 참석할 수 없는 공급업체는 라스베가스 이벤트 플로어의 전용 공유 공간에서 샘플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며 구매자가 화상 회의를 통해 공급업체와 직접 상담을 할 수 있다.(미국 라스베이거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