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23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서 전개
●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로 특별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 마련
● 스트릿우먼파이터에 참가한 셀럽 및 인플루언서들도 방문 예정

크리에이터 커머스 기업 핸드허그(대표 박준홍)가 선보이는 스트리트 캐주얼 '아카이브 볼드'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오는 12월 23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첫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주력제품인 939 로고 스웨트팬츠와 후드는 선착순 700개 한정으로 단독 40% 세일을 진행하며, 21FW 신상품도 50%까지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브랜드 로고 스티커를 제공, 8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939로고 양말을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939 로고 에코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인스타그램에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프라인에서 전개되는 첫 팝업스토어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스트릿우먼파이터에 참가한 셀럽들과 인플루언서들도 방문이 예정되어 있어 주목할 만하다.

아카이브 볼드 브랜드 총괄 장윤석 실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아카이브 볼드가 진행하는 첫번째 팝업스토어로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접했던 아카이브 볼드 제품들을 직접 보고 착용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제공되는 특가 제품과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