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어스본 코리아 함께‘크리스마스 꾸러미 체험단’
아가방 실내복, 어스본 코리아 크리스마스 도서 2종 체험

유아동 의류, 용품 브랜드 아가방(Agabang)에서 영국 넘버원 아동출판 브랜드 어스본 코리아와 함께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아가방 X 어스본 코리아 크리스마스 꾸러미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꾸러미 체험단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쳐있는 부모들과 아이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아가방과 어스본 코리아가 함께 준비한 깜짝 선물 같은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아가방의 디즈니 에디션 스트라이프 실내복’과‘어스본 코리아 크리스마스 도서 2종’을 함께 체험할 수 있고 양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아가방에서 준비한 체험상품은 ‘미키 어썸 라운드 내의’ 또는 ‘미키 하트웜 3sets’ 중 한 가지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최근 디즈니와 함께 협업해 출시한‘미키 어썸 라운드 내의’는 도톰한 소재의 스트라이프 골지 상하복으로 비비드한 컬러의 스트라이프가 경쾌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상의에 미키 마우스 캐릭터가 포인트로 앙증맞게 자수 처리되어 있고 하의 허리밴드에 날염 포인트가 있어 외출복 대용으로도 입을 수 있다.

또 다른 체험상품인‘체크 미키 하트웜 3sets’는 얇고 따뜻한 하트웜 발열 소재로 만든 산뜻한 컬러의 실내복으로 상의 두벌과 하의 한 벌 총 세벌로 구성됐다.

또한 어스본 코리아에서는 크리스마스 테마의 ‘반짝반짝 행복한 크리스마스 북’과 ‘메리 크리스마스 스티커북’을 체험상품으로 제공한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아이들과 집에서 안전하면서도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양사가 마치 산타가 되어 함께 준비한 깜짝 이벤트다”며“아가방과 어스본코리아에서 준비한 선물 꾸러미로 아이들과 함께 따뜻하고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