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친로그’, ‘Z세대 연구소’ 등 코너 신설, 소비자 공감대 형성 및 접점 확대
유튜브 채널 구독 인증 및 퀴즈 이벤트 진행, 추첨을 통해 선물 증정

㈜형지엘리트(대표 최병오)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이 공식 유튜브 채널 ‘엘리FUN트’를 개편, 신규 코너를 선보이며 Z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신설된 코너는 △10대들의 브이로그를 콘셉트로 하는 ‘엘친로그’ △다양한 주제에 관한 청소년들의 생각을 알아보기 위한 ‘Z세대 연구소’ 등이다.

먼저, ‘엘친로그’는 10대 유튜버와의 컬래버레이션 영상으로, 실제 학교생활을 배경으로 엘리트학생복의 특장점을 담아냈다. 해당 영상에서는 쿨맥스와 더블메쉬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인 하복, 고밀도 보온 소재로 보온성과 착용감을 강화한 가디건 등 차별화된 소재와 기능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유튜버가 소개하는 환절기 교복 스타일링 등 다채로운 볼거리도 눈길을 끈다.

‘Z세대 연구소’는 청소년들과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코너로, Z세대의 관심사와 취향, 가치관 등을 엿볼 수 있다. 최근 공개된 2회차 영상에서는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옛날 물건’을 주제로, 과거의 엘리트 교복을 비롯해 다양한 추억의 물건을 직접 경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플로피디스크와 다마고치, 삐삐, MP3, PMP 등 Z세대에게 생소한 물건들을 활용해 보는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스트레스와 취미’를 주제로 한 1회차 영상에서는 진로나 교우관계에 대한 청소년들의 고민과 스트레스 해소법, 취미와 버킷리스트 등에 대해 폭넓은 대화를 나눴다.

엘리트학생복은 유튜브 개편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여 기간은 오는 11월 4일부터 14일까지로, 이벤트 페이지(네이버폼)에 접속 후 ‘Z세대 연구소-옛날 물건 편’에 등장하지 않는 물건을 맞히는 퀴즈를 풀고, ‘엘리FUN트’ 채널 구독 인증 사진을 첨부해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문화상품권(5천원권)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오는 18일 발표 예정이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리트학생복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Z세대와의 공감대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개편, 10대들의 눈높이에 맞춘 코너들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참신하고 신선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