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19일부터 8월 16일까지 아카이브 볼드 공식 홈페이지 및 무신사에서 진행
●주력 제품인 스웨트 팬츠는 댄서들을 중심으로 입소문 나면서 인기몰이

 

MZ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아카이브 볼드(archivebold.com, 대표 박준홍)가 7월 19일부터 8월 16일까지 2021 봄/여름 시즌오프 세일을 최대 60%까지 진행한다.

2021년 봄/여름 시즌 최대 할인율로 진행되며 전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시즌오프 세일에서는 아카이브 볼드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939 스웨트팬츠, 939 스웨트 쇼츠, 939 로고 티셔츠를 포함하고 있으며 나일론쇼츠, 그래픽 티셔츠, 모자, 바람막이 등 여름 휴가에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볼드 시즌오프 세일은 볼드 공식 홈페이지(archivebold.com), 무신사 두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카이브 볼드 브랜드 총괄 장윤석 디렉터는 “코로나19를 슬기롭게 이겨내고자 하는 취지에서 소비자들을 격려하고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시즌오프 세일을 준비했다”며 “이번 세일이 아카이브 볼드 주 소비층인 MZ세대들에게 소확행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주력 제품인 스웨트 팬츠는 댄서들을 중심으로 특유의 핏이 입소문이 나면서 아이돌과 연예인들이 연이어 착용하였고, 출시 1년 만에 수만장의 판매고를 달성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