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조은애, 글로벌 대표 롤리팝 브랜드와 손잡다

"즐겁고 행복한 츄파츕스 티백 룩, 디자인 소재 디테일 섬세함 가득"

올 여름 tibaeg(티백)과 츄파춥스가 함께한 달콤 발랄한 패션이 공개됐다.

디자이너 조은애의 컬렉션 브랜드 티백은 글로벌 대표 롤리팝 브랜드 Chupa Chups(츄파춥스)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2021 여름시즌을 겨냥해 티백 특유의 감성에 발랄함을 더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여성복 외에도 키즈 제품을 함께 선보이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제품들에는 티백의 고유의 플라워 패턴과 츄파춥스의 심볼이 어우러져 더욱 즐겁고 행복한 룩을 완성했다.

tibaeg x chupa chups  콜라보 컬렉션이미지.                                                       <사진제공: 티백>

 

조은애 디자이너는 이번 협업 컬렉션에 대해 "상하의 셋업, 티셔츠, 저지원피스 등 일상 속에서, 휴가지에서도 다양하게 입을 수 있는 편안한 제품들의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구성한 것은 물론 부드러운 면 소재와 무독성 니켈지퍼 등 소재부터 디테일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결과물"이라고 전했다.

특히 보이는 것 이상, 입었을 때 더욱 아름다운 옷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슬로건처럼 입는 이를 배려하는 섬세함을 담았다고.

티백과 츄파춥스의 협업상품은 6월 첫째 주 오픈되어 공식홈페이지와 네이버 디자이너윈도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 엘리든플레이, 편집샵 한컬렉션에서도 선보인다.

조정희 silky2@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