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주말 CJ ONSTYLE 최초 공개 론칭 첫 방송 인기

비비안 홈쇼핑 라인 ‘마이핏’ 시리즈에 크레오라 이지플렉스 지속 공급

오늘 25일 퓨징 러닝형 제품 추가 공개

비비안(VIVIEN)이 효성티앤씨와 함께 런칭한 새로운 홈쇼핑 라인 ‘마이핏(MY FIT)’이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효성티앤씨의 크레오라 이지플렉스(creora® EasyFlex)를 적용한 비비안의 새로운 홈쇼핑 라인 ‘마이핏(MY FIT)’은 지난 22일 CJ ON STYLE(구 CJ 오쇼핑)을 통해 첫 공개되자마자 매진을 기록했다.

마이핏은 비비안의 ‘스킨핏(SKIN FIT)’라인에 이어 약 4년만에 새롭게 전개.

크레오라 이지플렉스는 ‘소프트 스트레치’를 강점으로 하는 스판덱스로 착용감이 우수, 신축성이 중요한 브래지어의 날개와 팬티 부분에 적용되어 기존 제품보다 부드럽게 늘어나면서도 회복성과 편안한 착용감 등이 특징이다.

효성티앤씨 크레오라 이지플렉스 원사를 사용한 비비안 마이핏 제품.
효성티앤씨 크레오라 이지플렉스 원사를 사용한 비비안 마이핏 제품.

 

최근 소재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비비안은 전세계 스판덱스 시장 점유율 1위인 효성티앤씨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퀼리티 높은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한다. 지난 3월에는 '이지플렉스' 원사를 사용한 스킨핏 누디 라인을 런칭하는 등 두 회사의 지속적인 협업라인을 지속해서 출시하고 있다.

지난 22일 주말 론칭방송을 통해 새롭게 공개한 비비안 ‘마이핏(MY FIT)’컬렉션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편안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을 전면에 내세워 기존 비비안의 디자인과 차별화 했다. 아이보리, 스킨, 블랙 등 데일리로 입기 좋은 색상과 세컨팬티를 포함한 실용적인 4종 구성. 론칭 첫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 이후에도 소비자 상품 리뷰를 통해 호응도가 상승하고있다.

오는 25일 봉제선을 최소화한 퓨징 런닝형 제품이 소개될 예정

조정희 silky2@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