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온라인 기반 영라인 독립, 첫 오프 매장

슈퍼마켓 연상 ‘피즈마켓' 테마 전 라인 공개

생활문화기업 LF의 라이프웨어 브랜드 ‘피즈(Phiz)’가 오늘(13일)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1층에 브랜드의 첫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2017년 헤지스의 온라인 기반 영(Young) 라인으로 출발한 ‘피즈(Phiz)’는 단기간 내 MZ 세대 인기를 얻으며 올 초 독립 브랜드로 탈바꿈했다.

영어로 ‘얼굴 표정’이라는 의미를 뜻하는 피즈는 상징적인 퍼피 로고와 위트 있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연령과 성별에 상관없이 유쾌한 감성을 담은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피즈의 첫 번째 공식 오프라인숍으로, 헤지스의 플래그십 스토어 1층에 자리잡아 모 브랜드와의 연결고리이자 새로운 매장을 브랜드의 시즌 테마와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보여주는 쇼룸 역할부터 고객 소통는 콘셉트 스토어로 폭넓게 활용할 방침.

피즈의 매장은 ‘피즈마켓’을 테마로 꾸며졌다. 티셔츠, 셔츠, 바지 등의 의류는 물론, 토트백, 컨버스백, 볼캡, 버킷햇, 휴대폰 케이스, 비어캔글라스 등 액세서리 및 굿즈 등 전 라인을  슈퍼마켓에서 쇼핑 하듯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페이스 H 1층에 마련된 피츠 오프라인 매장.
스페이스 H 1층에 마련된 피츠 오프라인 매장.

 

익살스러운 캐릭터와 톡톡 튀는 색감을 강점으로 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매장 곳곳에 인테리어로 반영 하기도.

피즈 브랜드 관계자는 “피츠 독립 브랜드로서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는 첫 콘셉트 매장을 열게 됐다"면서 “피즈만의 분위기와 색깔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소비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소통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즈는 31일까지 스페이스 H 1층 피즈 매장에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20% 할인, 5만원 이상 구매 시 굿즈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비어캔글라스를 증정한다. ‘피즈 크루 라인’ 및 ‘어나더피즈 라인’ 등 2021년 봄·여름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주력 라인도 공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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