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유일의 수제살롱화 명품브랜드인 「카메오」가 고정매니아를 위한 차별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베이직한 다자인에 이태리의 트랜디한 감각을 강하게 어필해온 「카메오」는 고정고객 한사람 한사람에게 최고 브랜드에서 느낄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주목받고 있다.카메오만의 차별화 마케팅이란 고객의 발 사이즈를 정확하고 자세하게 기록, 이를 매장과 본사에서 철저히 관리해준다.이와함께 3족이상 구입한 고객 모두에게 고가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한편 6족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외에 30% 할인쿠폰을, 10족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1족을 무료 증정한다.현재 롯데 잠실점, 무역센타 현대점, 강남 신세계점, 상계미도파점, 분당 삼성플라자, 평촌 뉴코아백화점등 6개점을 운영중인 카메오는 앞으로 15개점 이상을 넘지 않는 범위내에서 효율성 제고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런칭 초부터 외형보다는 브랜드의 고유 캐릭터를 지키며 품질고급화에 초점을 맞춰온 카메오는 여기에 살롱화의 기동력과 판매력을 가미, 수입 유명 브랜드 못지 않는 상품력으로 승부를 걸고 있다.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매장별 디자인의 차별화로 지역적 특성을 고려, 각각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인다는 점이다.희소성을 지향하면서 당장의 매출상승보다는 브랜드의 캐릭터를 꾸준히 지켜 장기적으로 카메오 매니아를 폭넓게 구축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