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전 11시, 홈앤쇼핑,라이브커머스 팡 LIVE 에서 공개

쌍방울(대표 김세호)이 홈앤쇼핑 라이브커머스 팡LIVE에서 ‘김수현 마스크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22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김수현 마스크’로 유명한 케이시크릿 패션마스크 6종과 식약처 인증 KF94 마스크 10매를 세트로 구성하여 소개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세트인 ‘김수현 마스크 세트’는 역대 최대할인율을 적용한 금액인 28,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케이시크릿 패션마스크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성인용과 아동용으로 구분해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패션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블랙, 네이비, 그레이, 화이트, 민트, 핑크 총 6가지 색상의 다양한 색상을 준비했다.

특히, 국가공인인증기관 KATRI(한국의류시험연구원)를 통해 산/알칼리, 폼알데하이드, 납/카드늄 함유량 등 안정성 테스트에서 적합 판정을 받았다. 세트로 구성된 두 제품 모두 100% 국내생산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수현 마스크 세트’는 팡LIVE에서 라이브커머스로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실시간 채팅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계획이다. 방송은 홈앤쇼핑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모두 접속할 수 있다.

쌍방울 관계자는 “올 3월 출시한 케이시크릿 패션마스크는 출시와 동시에 ‘김수현 마스크’로 불리면서 라이브 커머스 진행 요청 문의가 많았다”며 “이번 홈앤쇼핑 팡LIVE를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