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 컬처 감성 까스텔바작 헤리티지 재해석한 브랜드

-스웨트셔츠, 팬츠 등 36가지 스타일 팝아트 컬러 아트워크

- '21 S/S 신제품 무신사 테라스 팝업 오픈, 10% 할인 혜택 제공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새로 론칭한 캐주얼 브랜드 ‘제이씨디씨(JCD.C)’가 무신사에 입점했다고 12일 알렸다.

제이씨디씨(JCD.C)는 까스텔바작이 가진 프리미엄 헤리티지를 유스 컬쳐(Youth culture) 감성의 트렌디한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특히 프랑스 팝 아티스트이자 패션 디자이너 장 샤를 드 까스텔바작의 예술적 감성을 ‘조이 컬처(JOY CULTURE)’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러브(LOVE), 리스펙트(RESPECT), 피스(PEACE), 마이셀프(MYSELF) 4가지 라인으로 구성했다.

 ‘21 S/S 시즌 테마인 ‘익스트림 보드’는 스케이트, 서프 등 익스트림 스포츠 문화를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팝아트 컨셉으로 선명한 컬러를 배색한 스웨트 셔츠, 과감한 아트워크와 패턴 조합이 돋보이는 니트, 와이드 팬츠 등 총 36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무신사는 "제이씨디씨 입점을 기념해 신제품 10%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또한 홍대에 위치한 패션문화 편집공간 무신사 테라스에서 이색적인 브랜드 팝업 공간도 선보인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