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엔터테이너 이승기와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와의 만남

올해 이승기를 모델로 선보인 프로스펙스 2021 S/S 이미지.                   사진제공=프로스펙스
올해 이승기를 모델로 선보인 프로스펙스 2021 S/S 이미지.                   사진제공=프로스펙스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올해 새로운 전속 모델로 이승기를 발탁후 첫 2021 S/S 시즌 화보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전 연령층에서 높은 인지도와 오랜 기간 팬들에게 사랑받아 온 만능 엔터테이너 이승기씨는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 예능, MC 다방면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데다 성실하고 건강한 모습이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브랜드인 자사 이미지와 잘 부합해 새로운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며서 "특히, 다양한 매력을 가진 그가 가진 에너지가 대중들에게 친숙하면서도 신뢰감 가는 긍정적 이미지가 지난해부터 이어오고 있는 프로스펙스가 만나 브랜드 캠페인 ‘대한민국 오리지널’ 메시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긍정적 시너지를 낼 것"이라 기대했다.

 

프로스펙스는 올해 첫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TV 광고, 온오프라인 캠페인 등 이승기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힐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이승기는 특유의 기분 좋은 미소와 운동으로 탄탄하게 다져진 몸으로 다양한 트레이닝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편안하고 해맑은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일상 스포츠룩을 완성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