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의 감성 담은 요가웨어 및 투마일웨어 캡슐 라인 최초 출시
요가복과 캐주얼 상품 구성
SSF샵 및 한남점 등 주요 매장에서 판매, 파우치 증정 이벤트

이제 운동할 때도 ‘구호’를 입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는 재택근무, 홈트레이닝 등 실내 활동과 가벼운 외출이 중심이 된 고객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맞춰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성을 갖춘 요가웨어/투마일웨어 캡슐 라인을 최초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구호는 코로나19로 달라진 일상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옷이 무엇인지 고민한 결과, 실내 트레이닝부터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까지 아우르는 요가웨어와 투마일웨어에 주목했다.

특히 구호는 특유의 미니멀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요가웨어를 처음 선보였다.

브라 톱, 레깅스 등에 신축성, 복원력, 흡한속건, 자외선 차단 기능을 지닌 나일론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했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배색, 절개 포인트를 줘 슬림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구호의 요가웨어는 홈트레이닝, 필라테스, 실외 러닝 등 다양한 운동시 착용 가능하며, 맨투맨, 조거팬츠 등 캐주얼 아이템과 매치해 세련된 데일리룩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 구호는 근거리 외출시 투마일웨어로 입기 좋은 스타일리시하고 실용적인 캐주얼 상품을 함께 제안했다.

경량 소재의 롱/크롭 점퍼를 비롯해 배색 디테일을 더한 맨투맨, 스포티한 감성의 배색 카디건, 은은한 광택감의 조거팬츠 등을 출시했다. 이현주 구호 팀장은 “구호의 감성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미니멀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갖춘 요가복부터 다채로운 종류의 스타일리시

한 캐주얼 상품까지, 지금 가장 필요한 옷을 준비했다” 라며, “실내 운동, 근거리 외출 등 여러 상황에서 활용도 높은 구호의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투마일웨어로 새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