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세대를 위한 백팩이 왔다!”

NBA, 나에게 꼭 맞게 오거나이징 할 수 있는 똑똑한 멀티 백팩 2종 전격 출시

-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디자인, 메인 및 서브 포켓과 등판에 숨겨진 히든 포켓으로 수납력 ↑

- 생활방수 기능 겸비한 고기능성 ‘코듀라’ 원단 사용해 눈, 비에도 걱정 없이 매일 착용 가능

- 노트북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전용 파우치까지 내장되어 있어 실속만점 만능 백팩으로 ‘눈길’

(한세엠케이 NBA=2021/1/20/수) 다가오는 신학기를 앞두고 백팩 신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MZ 세대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똑똑한 멀티 백팩이 출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는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가방 본연의 수납과 오거나이징 기능을 한층 강화한 2021년 신축년 신상 백팩 2종 ‘로고맨백팩’과 ‘멀티백팩프로’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MZ세대의 취향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개개인에 맞춰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오거나이징 기능에 초점을 두었으며, 내구성이 우수해 눈 또는 비가 오는 날에도 걱정없이 착용할 수 있다. 등판에 에어메쉬 소재와 어깨끈의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등 가방 본연의 기능에 꼼꼼하게 신경을 썼다. NBA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중·고등학생부터 대학생, 직장인들까지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먼저, ‘로고맨백팩’은 고급스러운 노트북 파우치를 내장한 아이템으로, 일반 백팩에 비해 오거나이징 기능이 특화되어 출시된 2021년 신상 아이템이다. NBA 로고에 반사 프린프를 적용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으며, 백팩 앞쪽에 메쉬 소재를 레이어드해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내부와 외부에 많은 포켓이 있어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하기 편리하며, 고기능성 소재인 코듀라(CORDURA)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은 물론 잔 스크래치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클래식한 블랙과 트렌디한 라이트 카키 2가지로 선보인다.

NBA만의 스트릿 캐주얼 무드를 가미한 제품도 눈길을 끈다. ‘멀티백팩프로’는 부드러운 라운드 형태의 백팩으로 전면부에 스트링을 적용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다. 특히,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지난해 출시된 NBA 멀티백팩에서 크기를 더욱 키워 우수한 수납력을 자랑한다. 메인 및 서브 포켓이 있어 소지품을 분리해 수납할 수 있으며 내부에는 노트북 전용 수납 공간까지 별도로 마련했다. 마찬가지로 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가벼운 무게감에 비해 내구성이 우수한 장점까지 갖췄다. 체스트 벨트도 있어 편안하면서도 안전한 착용감을 자랑해 데일리 가방으로 손색이 없다. 색상은 블랙, 라이트 그레이, 베이지 3가지로 다양하게 준비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NBA 마케팅 관계자는 “신축년을 맞아 똑똑한MZ세대 소비자들을 겨냥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강화한 ‘로고맨백팩’과 ‘멀티백팩프로’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만큼 신학기를 준비하고 있는 중·고등학생은 물론 개강을 앞둔 대학생과 입사를 준비하고 있는 사회 초년생 등 모두가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세엠케이는 2011년 미국 프로농구협회(NBA)와 국내 라이선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이래 NBA팀 로고, 캐릭터, 이미지 등을 활용해 스포티한 패션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다.

NBA를 운영하는 한세엠케이는 2020년 12월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로 편입되었으며, 우수한 비즈니스 역량 및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대한민국의 경제 영토를 넓히고 있다. (끝)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