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스트리트 브랜드 빈트릴, 21SS 비주얼 룩북 오픈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주)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브랜드 ‘빈트릴’이  비주얼 룩북을 통해  2021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해시태그(#)를 메인 로고로 프리미엄, 유틸리티, 컬처 감성을 섞어 재해석한 뉴 컬렉션은 '백스테이지에서 포착된 감각적인 신'을 컨셉으로 빈트릴만의 유니크한 무드와 함께 신상품 컬렉션을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지난해 런칭과 동시에 빈트릴의 대표 아이템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한 테이핑 해시태그 스웻을 필두로 다양한 그래픽이 적용된 후디, 티셔츠 등을 빈트릴만의 스타일이 대표적..

 

특히 브랜드 시그니처인 해시태그 로고는 티셔츠 뿐만 아니라 아우터, 모자 등에 다양하게 적용되어 브랜드만의 시그니처를 보여준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무신사, SI빌리지에서 전개중.

한편 빈트릴은 'BEEN과 TRILL(TRUE+REAL)'의 합성어 '진정성 있는, 진실된 행보'를 담은 브랜드 빈트릴은 ‘오프화이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버질 아블로 디자이너가 2010년 매튜 윌리엄스, 헤론 프레스톤, 저스틴 손더스와 런칭한 미국 프리미엄 스트리트 브랜드.다.

온라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10대부터 30대까지를 메인 타깃으로 하는 만큼 신선한 비주얼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디지털 소통에 집중할 계획.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