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
임헌진 원장

 

임헌진 원장

존경하는 섬유패션인 여러분! 2021년 신축년(辛丑年)의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인내와 부지런함을 상징하는 흰소는 전통적으로 신성한 기운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새해에는 신축년이 의미하는 대로 섬유패션업계 종사자 모두의 가정과 기업에 만복이 깃드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우리나라 산업화의 원동력이자 든든한 버팀목인 섬유패션산업은 지난해 전례 없는 코로나19 펜데믹과 무역전쟁으로 인해 경제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글로벌 공급망은 붕괴되고 보호무역주의가 확산되는 등 세계적인 경기침체 속에서도 우리 섬유패션인들은 묵묵히 소임과 열정을 다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섬유패션산업은 급변하는 4차 산업혁명시대에 발맞춰 지속가능한 산업 생태계 조성,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산업 전환, 섬유 소재 첨단화 등 혁신을 통한 변화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해 위기에 강한 산업으로 만들어 가야 할 것입니다.

이에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은 국내 최고의 섬유시험인증기관으로서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창조적이고 새로운 가치를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핵심역량을 강화하고 경영혁신을 이뤄 섬유패션산업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새해에는 섬유패션인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사업의 번창과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