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천만 시대를 맞아 ‘펫팸족(Pet+Family 합성어)’, ‘펫코노미(Pet+Economy 합성어)’ 등의 신조어가 등장하며 반려동물 관련 상품의 수요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따라 F&F(대표 김창수)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펫 라인’을 새롭게 런칭했다.

MLB 펫 라인은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CP77 라인 볼캡과 메가로고 및 모노그램 숏패딩으로 구성, 포메라니안이나 푸들, 비숑 등의 소형견부터 보스턴테리어, 웰시코기 등 중형견까지 착용 가능한 다양한 사이즈로 선보인다.

펫 라인에서 출시되는 모자와 숏패딩은 동일한 디자인으로 MLB에서도 출시되어 반려견과 함께 착용하면 스타일리시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방송인 조세호 화보로 선공개한 MLB 펫 라인은 출시전부터 문의가 빗발치며 현재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