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소재의 베이직 티셔츠 · 플리스 · 라이트다운

사진 제공 = NAIN(나인)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NAIN(나인)’이 추운 겨울 가볍고 따뜻한 일상을 선사해 줄 라이프 스타일웨어 n’efct(엔이펙트) 윈터 컬렉션을 론칭했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감촉이 부드럽고, 가볍지만 따뜻한 ‘엔이펙트’ 윈터 컬렉션은 △베이직 티셔츠 △플리스 △라이트다운 3가지 상품군으로 구성됐다.

온라인 특별 기획 구성된 이 제품은 핏감이 여유로워 다양한 체형을 커버할 수 있고 사이즈가 다양하며, 나인에서 자체 제작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가 높다.

‘베이직 티셔츠’ 시리즈는 활용도 높은 데일리 이너 아이템이다. 나인만의 판매 노하우로 검증된 베스트 실루엣과 국내 기술로 개발된 기능성 소재인 에어로웜(aerowarm), 소프트 핏(Soft Fit)을 사용해 영하의 날씨에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며 착용감이 부드럽다.

극강의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하는 ‘플리스’ 시리즈 6종은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하며 심플한 디자인, 실루엣으로 홈웨어는 물론 근거리 외출 룩인 스타일리시한 원마일 웨어 및 액티브한 활동에도 적합해 겨울철 활용도가 높다.

모던한 감각의 경량 ‘라이트 다운’은 오리털 충전재를 사용한 하이넥, 후드, 베스트 스타일로 따뜻하고 포근하게 몸을 감싸주어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다. 컬러가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으며, 이지 캐주얼룩부터 소프트한 페미닌룩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나인의 엔이펙트 라인은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