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베스트셀러 뽀글이점퍼부터 트레이닝복, 운동화 등 구성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25일까지 아디다스, 휠라, 노스페이스 등 인기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의 키즈 라인을 최대 85% 세일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추워진 날씨에도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어디서나 따뜻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트레이닝복, 아우터, 운동화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노스페이스키즈는 보리보리 신규 입점을 기념해 제품별로 5~15%까지 추가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F/W 시즌에도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플리스 일명 뽀글이 점퍼와 후드, 조끼 등 27종을 비롯해 어린이용 한겨울 패딩 점퍼와 간절기에 유용한 바람막이 등 외투가 마련돼 있다.

아디다스키즈와 휠라키즈도 다운재킷, 벤치 코트를 비롯해 가을, 겨울 시즌 야외활동 시 입을 수 있는 다양한 티셔츠와 운동복을 선보인다. 아디다스키즈의 트레이닝 상하복과 수트, 휠라키즈 빅로고 맨투맨 티셔츠 등이다.

이외에도 스포티룩에 어울리는 운동화, 모자, 장갑 등 각종 잡화류를 만나볼 수 있다.

LF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쌀쌀해진 날씨에도 아이들 등하교 및 외출 시 고민 없이 간편하게 코디할 수 있는 제품들로 엄선했다”면서 “어른들에게도 인기 있는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의 트렌디한 키즈 스포티룩 아이템을 실속있게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