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FG 개발하여 그래픽 감도 상품 집중
10월 첫 발매 시작으로 매주 새로운 디자인 전개

SPA브랜드 스파오에서 MZ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새로운 라인을 선보인다.

기존 스파오의 장점인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며 트렌디한 디자인을 만날 수 있는 ‘Hyper’라는 라인이다.

과대광고라는 사전적인 의미를 담고 있지만, 다른 의미로는 ‘유행의 선두’, ‘갖고 싶은 어떤 것’ 의미로 사용되기도 하는 HYPE라는 단어와 ‘들뜨다’라는 뜻인 hyper의 합성어다.

오는 19일 첫 발매를 시작하는 ‘Hyper’ 라인은 HYPER의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다양한 자체 개발 로고를 이용한 디자인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것, 갖고 싶어 하는 옷을 구입하고자 할 때 보다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시즌 선보이는 HYPER 라인은 ‘하이프하다, 힙하다, 갖고 싶다, 들뜨다’라는 뜻을 담아 고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Hyper는 무신사와 스파오 공홈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을 기점으로 조금씩 영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스파오는 Hyper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참여 완료 댓글만 남기면 응모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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