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MZ세대 워너비 배우 김유정과 함께한 20F/W 헤리티지 컬렉션 화보로 주목을 끌고 있다.

화보 속 김유정은 성수동의 한 복합문화공간을 배경으로 휴대폰, 촬영 기기를 손에서 놓지 않는 열혈 ‘패션 유튜버’로 변신했다. 일상 속 자신의 패션을 소개하고 소통하는 디지털 패션 인플루언서 콘셉트로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와 스포츠 스트리트 감성, 레트로 무드의 다양한 컬러와 로고 포인트가 조화를 이룬 휠라의 가을 헤리티지 컬렉션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