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MZ세대 워너비 배우 김유정과 함께한 20F/W 헤리티지 컬렉션 화보로 주목을 끌고 있다.
화보 속 김유정은 성수동의 한 복합문화공간을 배경으로 휴대폰, 촬영 기기를 손에서 놓지 않는 열혈 ‘패션 유튜버’로 변신했다. 일상 속 자신의 패션을 소개하고 소통하는 디지털 패션 인플루언서 콘셉트로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와 스포츠 스트리트 감성, 레트로 무드의 다양한 컬러와 로고 포인트가 조화를 이룬 휠라의 가을 헤리티지 컬렉션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국제섬유신문
webmaster@itn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