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 공무, 부동산개발 부문 2020년 하반기 경력사원 채용

이랜드건설(대표 김일규)이 새로운 건설 패러다임을 함께 만들어갈 2020년 하반기 경력사원을 오는 11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건축, 공무, 부동산개발 등 3개 부문이며, 관련 학과 전공자와 2~3년 차의 주임, 대리급 경력자를 우선 채용한다.

건축(공사) 직무 합격자는 4년 차 이하임에도 큰 권한을 부여받아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며, 공무 직무 합격자는 경영자와 직접 대면하며 건설 사업 전체를 이해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 받고, 스스로 시스템을 만들어 갈 수 있다.

부동산개발 직무 합격자는 이랜드건설의 임대주택 최다 당선 경험을 바탕으로 청년임대주택 개발 사업을 확실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받고, 그룹 소유의 다양한 부지를 청년임대주택으로 개발하는 기회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하반기 경력 채용의 전형 절차는 서류면접을 시작으로 직무적성 검사, 실무면접,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 및 자세한 내용은 이랜드그룹 공식 채용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랜드건설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 경력 채용은 그룹의 미래 먹거리 사업 중 하나인 이랜드건설의 빠른 성장에 동참하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함께 만들어갈 젊은 인재들을 채용하기 위한 전형”이라며, “창업자 정신을 바탕으로 책임감과 자부심, 뜨거운 열정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