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하반기 광고 온에어··· 패션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무신사 아이덴티티 강조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브랜드 뮤즈인 배우 유아인과 함께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하반기 TV 광고는 ‘다 무신사랑 해’를 핵심 메시지로 패션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무신사의 아이덴티티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보여준다.
특히 한정판 스니커즈를 시작으로 브랜드 큐레이션, 스트릿 브랜드, 스타일 스냅, 랭킹 등 무신사 스토어 안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역동적으로 그려냈다. 동시에 현재 무신사가 추구하는 패션 스토어로서의 가치와 방향을 배우 유아인의 목소리로 들려준다.
무신사는 이번 새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다 무신사랑 해’ 캠페인을 전개한다. 먼저 올해 말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1회 이상 제품을 구매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지프(Jeep) 최신 SUV 자동차인 ‘레니게이드 론지튜드 2.4 FWD’ 1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무신사 스토어 스테디셀러 브랜드 대상 ‘블록버스터 세일’ 행사를 오는 10월 말까지 실시한다. △반스 △커버낫 △마크 곤잘레스 △디스이즈네버댓 △컨버스 등이 참여한다.
무신사 신규 TV 광고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제섬유신문
webmaster@itn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