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미니멀한 감성과 편안하고 균형적인 클래식 룩 제안

테일러드 일자핏 더블 재킷
테일러드 일자핏 더블 재킷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여성 SPA 미쏘(MIXXO)가 지난 1일 F/W 대표 컬렉션 ‘모던 미니멀리즘룩(Modern Minimalism)’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이랜드 미쏘는 현대 여성을 위한 차별화된 미니멀한 감성과 편안하고 균형적인 클래식 룩을 제안한다. 일상적인 디자인이지만 차분하면서 분위기 있는 세련된 컬러감들의 아이템이다.

와이드 핏 팬츠, 언밸런스 스커트, 셋업류를 출시해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숨겨진 디테일에 포인트를 줘 밋밋한 느낌을 없앴다.

‘테일러드 일자핏 더블 재킷’은 20 F/W 시즌 대표 상품이다. 미쏘는 고객 리뷰를 반영해 어깨 핏을 여유 있게 늘리고 엉덩이를 덮는 기장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편안한 실루엣으로 도회적인 우아함을 선보였다.

이 재킷은 레이온과 폴리우레탄 혼용 소재를 사용해 관리가 쉽고 깊이 있는 패턴과 부드러운 뉴트럴 컬러를 입혀 캐주얼룩과 오피스룩 둘 다 활용 가능하다. ‘10부 원턱 일자핏 슬렉스’와 컬러를 맞춰 셋업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백오픈 디테일 오버핏 셔츠’는 오버핏 셔츠에 뒤트임 디테일을 추가해 웨어러블 한 미니멀룩을 연출한다. 톤온톤의 스커트와 매치하면 깔끔한 미니멀룩이 완성된다.

미쏘의 20 F/W 컬렉션 상품들은 전국 50개 매장과 미쏘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백오픈 디테일 오버핏 셔츠
백오픈 디테일 오버핏 셔츠

 

트위드 라운드넥 숏재킷
트위드 라운드넥 숏재킷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