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소비 시대 대응 모바일로 제품 실시간 소개 및 판매

던스트 X 카카오쇼핑라이브 포스터
던스트 X 카카오쇼핑라이브 포스터

MZ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 브랜드로 부상한 ‘던스트’가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Dunst)’는 오늘(23일) 저녁 7시 30분부터 약 90분 동안 ‘카카오 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 장점을 결합한 이번 방송을 계기로 던스트는 비대면 판매 채널과 서비스를 강화하고,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을 위한 뉴미디어 채널을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던스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을 시즌 패션 트렌드를 이끌 신제품을 소개하고 센스 있는 코디법을 제안한다.

주력 신제품은 편안한 감성을 담은 원마일 웨어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증가하고 재택 및 유연 근무가 확산되는 사회적 상황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던스트는 △스웨트셔츠와 스웨트팬츠 세트 △후드 티셔츠 △청바지 등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한 캐주얼웨어는 물론, 이와 어울리는 모자와 가방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던스트는 마니아 고객층의 기대를 받고 있는 △캐시미어 코트 △알파카 케이블 니트 △울 스웨터 등 다가올 겨울맞이 신제품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단독 선공개 한다.

던스트 라이브 방송은 화제의 모델이자 파워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인 이혜주, 최민수 부부가 함께 진행을 맡아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와 사이즈 선택의 팁, 스타일링 노하우 등과 관련해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던스트 2020 F/W 화보
던스트 2020 F/W 화보
던스트 라이브 방송 사은품 관련 이미지컷
던스트 라이브 방송 사은품 관련 이미지컷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