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컨템포러리 & 하이엔드 브랜드 소개하는 새로운 타입의 플랫폼
바버, 엠씨엠, 폴로 랄프 로렌, 앤더슨벨, 타미힐피거 등 9개 브랜드 구성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셀렉티드 브랜드 큐레이션 서비스 ‘무신사 셀렉트(MUSINSA SELECT)’를 론칭한다.
무신사 셀렉트는 뚜렷한 아이덴티티를 갖고 자신만의 트렌드를 만드는 전 세계 컨템포러리, 하이엔드 브랜드를 직접 발굴하고 엄선해 소개하는 서비스다.
이 플랫폼에서는 감도 높은 콘셉트를 기반해 온·오프라인 콘텐츠로 선보이는 브랜드별 스토리를 만날 수 있으며, 추후 무신사 매거진, 공식 유튜브 채널 무신사TV, 무신사 공식 SNS에도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 무신사 셀렉트에 입점한 브랜드는 총 9개로 △126년 전통의 브리티시 캐주얼 브랜드 ‘바버(BARBOUR)’ △유러피언 럭셔리 패션 브랜드 ‘엠씨엠(MCM)’ △아메리칸 클래식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 △프렌치 럭셔리 브랜드 ‘아페쎄(A.P.C)’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살로몬 라이프스타일(SALOMON LIFESTYLE)’ △하이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앤더슨벨(ANDERSSON BELL)’ △여성 라인 ‘앤더슨벨 포 우먼(ANDERSSON BELL for WOMEN)’ △한국의 전통이 깃든 컨템포러리 스트릿 브랜드 ‘이세(IISE)’ △아메리칸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다.
무신사는 향후 셀렉트 입점 브랜드를 점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 무신사 앱 홈 화면에 신설된 셀렉트 판과 무신사 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제섬유신문
webmaster@itn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