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가족사랑 스튜디오 행사, 오늘(18일) 신세계 영등포 타임스붸어

9월 18~27일 전국 4천 가족 응모 화제, 가족사진 전시 및 가족사진 촬영

‘SS(세이프&스마트)’ 콘셉 하에 방역당국 지침 철저한 현장 관리 

전문방역업체 소독, 입장객 체온 체크, 마스크 필수  모바일 대기

코로나19 위기 속 가장 큰 힘이 되어주는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기회가 오늘부터 열린다.

휠라코리아는 약 4천 가족이 응모해 화제를 모았던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의 뜨거운 성원과 감동적인 사연들에 전 임직원이 손편지로 화답해 화제가 된 만큼 이들과의 가족간의 기록을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휠라코리아㈜(대표이사 윤근창)는 오늘(18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서 '휠라 가족사랑 스튜디오' 행사를 열고 가족 사진 응모와 액자 제작 및 다양한 경품 행사 등을 펼친다.

공모전 해당 가족사진을 현장에 전시, 버킷리스트 '가족사진 촬영' 기회를 포함해 따뜻함을 공유한다는 취지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올봄부터 이어온 희망 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보다 많은 분들의 버킷리스트 실현과 특별한 추억만들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행사장 안전에 만전을 기한만큼 모처럼 가족분들과 함께 지친 심신 달래시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힘을 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기를 바라고 응원하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특히 SS(Safe&Smart)를 컨셉트로 안전에 만전을 기한 행사로 준비했다고.

휠라코리아는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1층에 구성된 휠라 가족사랑 스튜디오에는 지난 5월 말, 가족 사랑의 참뜻을 되새기고 소중한 가치를 재발견한다는 취지로 진행했던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에 보내온 전국 수많은 가족사진을 전시해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며서 "휠라 가족사진 스튜디오에서는 전문 포토그래퍼가 상주, 가족사진을 현장에서 직접 촬영해 준다"

행사 기간동안 휠라 세일즈존 및 매장 구매고객 은 가족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며, 촬영한 사진은 액자까지 직접 제작해 증정한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행사장 전역은 방역당국의 지침 하에 철저하게 관리될 예정.

매일 현장 소독과 마스크 착용은 물론, 안면인식 열 감지 카메라 체온 체크 및  항균 에어커튼, 곳곳에 손소독제 비치. 모바일 대기 시스템 등은 기본,

특별하고 다양한 행사도 준비됐다.

이달 말 론칭 예정인 휠라 '프로젝트 7 컬렉션'도 최초 공개한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패션관 6층에 마련된 '프로젝트 7 컬렉션' 쇼룸에서 선보이는 이 제품은 밀리터리 무드와 테크웨어 요소를 반영한 FW 시즌 의류, 신발, 액세서리로 구성된 휠라의 신규 라인.

오늘부터 20일까지 단 3일간 선판매되며, 7만원 이상 구매시 ‘프로젝트 7 마스크’ 사은품도 제공한다.

'보이저 컬렉션'을 포함 올해 핫했던 휠라 이색 컬렉션 아이템을 1+1 판매하는 기획전도 함께 진행될 예정.

가족 사랑을 더욱 돈독케 하는 휠라 패밀리 브랜드 인기제품 혜택가 구매도 이어진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